스포츠조선

'마매뷰2' 박나래, '대세 예능퀸'의 핫한 뷰티 비법 전수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09-20 09:02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대세 예능 퀸 박나래의 남다른 뷰티 팁이 낱낱이 밝혀진다.

오늘(20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2'(이하 '마매뷰2')에 독보적인 패션센스와 도전적인 스타일링, 범상치 않은 뷰티 비법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나래가 MC로 합류한다.

'마매뷰2'는 2034 여성을 대상으로 한 신개념 '뷰티 공감 차트쇼'로 차트와 랭킹이라는 콘셉트로 신선함을 더했다. 4MC로 확정된 박나래, 소녀시대 효연, 러블리즈 이미주, 모델 이진이가 2034 여성들의 고민들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 솔루션을 전하는 '뷰티해결사'로 변신한다.

박나래는 '마매뷰2'의 맏언니이자 패션&뷰티 스타일링의 숨은 고수로 나선다. 국내는 물론 인터넷과 직구로 싹쓸이한 희귀템 콜렉터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다고. 뿐만 아니라 단점 조차 장점으로 바꾸는 그녀의 과감한 팁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안겨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그녀의 유쾌한 입담과 중독성 짙은 악마의 리액션이 수많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웃음을 불러일으키며 프로그램의 콘셉트인 '뷰티 공감 차트쇼'에 딱 맞는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박나래는 "기존에 있던 뷰티 프로그램과는 전혀 다르다. 뷰티를 주제로 수다를 떨면서 수만가지 이야기가 쏟아져 나오는데, 서로의 얘기를 들으면서 몰랐던 팁도 많이 알게 되고, 저 역시도 뷰티에 대해 다양한 생각들을 하게 됐다. 시청자분들도 보시면서 많이 공감하실 수 있을 것 같고 유익한 팁도 얻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예능계의 뷰티 여신 박나래의 남다른 뷰티 팁이 공개될 JTBC4 '마이 매드 뷰티2'는 오늘(2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