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드나잇블랙' 임영민X김동현 MXM. 인피니트 성종 만난다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9-19 09:12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임영민과 김동현으로 구성된 보이그룹 MXM이

2인조 남성 듀오 'MXM'이 오늘 밤 12시,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에 출연한다. 힙합레이블 브랜뉴뮤직의 유일한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해 화제를 모은 'MXM'은 첫 정규앨범 <모어 댄 에버(MORE THAN EVER)>를 발매하고 이번 달 29일과 30일, 첫 단독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MXM'은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할 당시 '조 평가'에서 인피니트의 '내꺼하자'를 선보여 화제가 된 적이 있다. DJ 성종은 "지난 1월, 정규 3집 <TOP SEED>로 활동할 당시 MXM과 활동이 겹쳐 인사를 나누기도 했었다"며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가요계 아이돌 선후배인 세 사람이 어떤 조화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은 '10, 20대의 블랙 감성을 위한 라디오'로 새롭게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방송 첫날이었던 8월 27일에는 청취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인해 홈페이지가 마비되기도 했다.

<미드나잇 블랙>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밤 12시부터 1시간 방송되며, EBS 지상파 라디오(서울·경기지역 주파수 104.5MHz), 인터넷 라디오 '반디'와 스마트폰 '반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