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컷''볼빨간당신' 이영자, 문가비 따라잡기 도전…'치명적 포즈' 공개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8-09-18 15:03




'볼빨간당신' 문가비가 SNS 핫스타가 되는 법을 공개한다.

KBS 2TV 새 예능 '볼빨간당신'이 지난 9월 11일 첫 방송됐다. '볼빨간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공감, 가슴 먹먹한 감동까지 선사하며 첫 방송부터 '효도예능', '착한예능'이라는 시청자 호평을 싹쓸이했다.

유쾌한 '볼빨간당신'이 더 유쾌해질 수 있었던 요인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스튜디오 출연진들의 케미다. 2018 예능대세 이영자의 매끄러운 진행, 홍진경의 대체불가 예능감, 반듯한 이미지 속 허당남 오상진의 반전, 가족과 출연해 솔직한 모습을 보여준 양희경, 김민준, 최대철 등.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것. 여기에 패널 문가비는 젊은 에너지를 불어 넣었다는 반응이다.

'볼빨간당신'의 막내, 패널 문가비의 활약이 예고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늘(18일) 방송되는 '볼빨간당신'에서 문가비가 SNS 스타가 되기 위한 카메라 앞 포즈 꿀팁을 공개하는 것이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비는 긴 머리를 두 손으로 휙 젖힌 채 카메라를 향해 매혹적인 눈빛을 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긴 다리를 쭉 뻗는가 하면, 긴 머리를 한쪽으로 휘날리며 시크한 미소를 짓고 있다. 문가비의 거침 없는 포즈를 지켜보는 MC 및 패널들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문가비는 어떤 부모님의 꿈을 듣고, 도움이 되기 위해 깜짝 포즈 특강에 나섰다고. 문가비는 현역 모델로 SNS를 통해 매력적인 사진을 공개, 많은 팬을 형성한 핫스타다. 그런 그녀가 자신만의 멋진 포즈 꿀팁을 공개한 것. 문가비는 "얼굴에 모든 근육을 끌어 올린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실제로 MC 및 출연진들이 문가비의 포즈를 따라 해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과연 문가비가 공개한 SNS 핫스타 비결은 무엇일까. 문가비의 도움을 받을 부모님은 누굴까. 그 부모님의 꿈은 대체 무엇일까. 모두 배꼽이 빠질 만큼 웃음 짓게 만든 문가비의 포즈 특강은 오늘(18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