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상이몽2' 류승수, 미모의 아내+붕어빵 딸 공개 '주말 가족'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9-17 23:35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동상이몽2' 류승수가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

17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주말부부 류승수-윤혜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류승수는 대구에서 사는 아내를 만나러 갔다. 두 사람은 마치 연애 초반인 것처럼 서로 어색함과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대구에서 플로리스트로 활동 중인 류승수의 11세 연하 아내는 수준급의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류승수는 "내 인생에서 가장 힘든 고비가 찾아왔을 때 바닥 끝까지 내려가 있는 상태였는데 가장 어려울 때 아내가 옆에서 해줬던 조언들이 내 인생에 큰 힘이 돼 그때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주말부부를 선택한 이유도 밝혔다. 윤혜원은 "원래 대구에 살았고, 일도 대구에서 하고, 가족들도 대구에 살고 있다"며 "당장 일을 그만둘 수는 없었다. 바로 정리할 수도 없어서 계속 대구에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류승수도 "상황이 이러니까 결혼 후 내년에 합치자고 했는데 계속 서울에서 일을 해야 하고 아내도 대구 떠나게 되면 안 될 거 같았다"고 말했다.

또 이날 류승수의 붕어빵 딸 나율이도 공개됐다. 아빠와 똑 닮은 나율이는 앙증맞은 자태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윤혜원은 "결혼해서 아기를 낳았는데 남편이었다. 너무 똑같이 생겼다"며 웃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