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동공부구역 JSA' 김구라X김성주가 이끄는 신개념 통일 토크쇼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9-03 14:52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김구라와 김성주의'공동공부구역 JSA' 첫 촬영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11일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 '수다로 통일-공동공부구역 JSA'(이하 공동공부구역 JSA) 제작진은 3일 두 MC와 패널들이 함께 한 첫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E채널 '공동공부구역JSA'는 남북관계가 희망의 물결을 타고 있는 시점에서 통일이라는 묵직한 주제를 놓고 남북 청년들이

자유롭게 모여 토론하는 초극세사 토크쇼다. 특히, 가깝고도 먼 미지의 나라북한의 핫 이슈 트랜드와 정보는 물론 평소에 통일하면 떠올랐던 궁금증에 대해 명쾌한 해답을 제공할 예정이라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공동공부구역 JSA' 남측 대표로는 tvN '소사이어티 게임2'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뛰어난 두뇌 회전력을 보인 장동민과 센스 넘치는 입담과 막강한 예능 내공을 가진 개그맨 박성광, 4차원의 매력과 소신 발언으로 MC 김구라를 잡는 솔비, 카이스트 출신 뇌섹남 오현민 그리고 공부의 신 강성태까지 각양각색 팔색조 매력을 가진 남측 대표 5인이 통일 수다에 나선다.

이에 맞선 북측 대표는, 비주얼 담당 BJ 출신 이평과 상큼 발랄 세젤귀 강나라,그리고 논리적인 사고와 정보력으로 승부 할 차세대 기자 지망생 박성애가 모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존의 통일 예능 포맷과 달리 젊은 20~30세대를 겨냥한 '공동공부구역JSA'는 통일이 되고 난 이후, 남과 북의 혼란을 줄이기 위해 통일을 준비하면서 바꿔나가야 할 것 들을 사전에 진단해 보고 토크를 통해 희망 가득한 통일에 한 발 앞 서 나갈 예정이다.

신개념 통일 대비 토크쇼 ' 공동공부구역JSA',남북 청년들의 통일을 향한 열정적이고도 진솔한 토크를 담은 프로그램은 9월 11일 화요일 밤 10시 E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