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호소력 짙은 보컬" 박지민 신곡 'April Fools' 음원 일부공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8-31 13:09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박지민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의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1일 정오 JYP 및 박지민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미니앨범 'jiminxjamie'에 수록될 5트랙의 앨범 샘플러 영상을 공개하며 음원 일부를 미리 듣기로 선보였다.

작동 중인 LP판을 연상시키는 샘플러 영상에 따르면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은 'April fools 장난치지 마 누가 봐도 뻔한 거짓말'이라는 가사 속 박지민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 풀버전곡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 밖에 '뭐니 (Feat. OLNL)', '하나 빼기 둘', '전화받아 (Feat. 키노 (KINO), WOODZ, 네이슨 (NATHAN))', '별 (Prod. by LambC)'까지 앨범에 수록될 총 5트랙의 음원 일부도 선보이며 2년 만에 선보이는 박지민의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박지민이 직접 작사, 작곡한 'April Fools (0401)'는 2016년 8월 첫 솔로 디지털 미니앨범 '19에서 20'의 타이틀곡 '다시' 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 타이틀곡. '진심 없는 상대의 말에 휘둘리지 않겠다'라는 뜻을 '만우절(April Fools)'에 비유한 가사와 일렉 기타 루프, 신스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감각적인 팝 댄스 장르다.

박지민의 2년여 동안의 음악적 고민과 성장을 담은 앨범 'jiminxjamie'는 밝고 명랑한 에너지를 가진 'jimin'과 음악 작업에 사용하는 작곡가명이자 당차고 힙한 감성을 지닌 'jamie', 이 두 캐릭터를 교차해 앨범명을 만들었다. 박지민은 총 5트랙 중 3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재능을 다시 한번 뽐냈다.

박지민은 앨범 샘플러 영상 공개에 앞서 새 앨범 트랙리스트, 새롭게 변신한 비주얼 콘셉트를 담은 티저 이미지 등을 릴레이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박지민의 두 번째 디지털 미니앨범 'jiminxjamie'과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는 9월 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