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허안나 "내년 1월 결혼한다"…7년 열애 결실 [전문]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08-31 12:46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개그우먼 허안나가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31일 허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침에 결혼기사가 났다고 기자님들께 연락이 와서 많이 놀랐어요. 10월쯤에 주위에 알려야겠다 했는데, 10월이라고 기사가 났네요. 제 결혼날짜는 1월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예비 남편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

그동안 남친에게 부담이 갈까 사진올리는 것도 조심스러웠는데 이제 결혼도 하겠다 많이 올려야겠어요. 빼도 박도 못한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허안나는 결혼을 앞둔 남자친구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애정을 과시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허안나가 오는 10월 현재의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허안나는 이 같은 보도를 1월이라고 정정했다.

허안나는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 KBS '개그콘서트', tvN '코미디빅리그' 등에 출연했다.

이하 허안나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아침에 결혼 기사가 났다고 기자님들께 연락이 와서 많이 놀랐어요. 10월쯤에 주위에 알려야겠다 했는데 10월이라고 기사가 났네요. 제 결혼날짜는 1월이에요.


그동안 남친에게 부담이 갈까 사진 올리는 것도 조심스러웠는데 이제 결혼도 하겠다 많이 올려야겠어요. 빼도박도못한다.

제 마음과 달리 일찍 알리게 됐지만 2012년 3월에 만나 2019년 1월에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