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박지민이 오는 9월 4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April Fools (0401)' 콘셉트 티저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를 통해 평소 밝고 명랑한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박지민이 신곡 'April Fools (0401)'를 통해 한층 성숙한 모습과 강렬한 매력을 표현할 것으로 짐작되며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박지민이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는 2016년 8월 첫 솔로 디지털 미니앨범 '19에서 20'에서 선보인 타이틀곡 '다시' 이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 '진심 없는 상대의 말에 휘둘리지 않겠다'라는 뜻을 '만우절(April Fools)'에 비유한 가사와 일렉 기타 루프, 신스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감각적인 팝 댄스 장르를 완성했다.
앨범명 'jiminxjamie'는 밝고 명랑한 에너지를 가진 'jimin'과 음악 작업에 사용하는 작곡가명이자 당차고 힙한 감성을 지닌 'jamie', 이 두 캐릭터를 교차해 만든 네이밍이다. 박지민은 총 5트랙 중 3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재능을 발휘했다.
한편 박지민의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와 두 번째 디지털 미니앨범 'jiminxjamie' 수록곡들은 9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