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식구일지' 소유진 "가족과 저녁식사 의미 커..변화 주는 프로 되길"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8-29 11:46


스카이TV 예능프로그램 '식구일지' 촬영현장 공개행사가 29일 오전 서울 목동 KT 정보센터에서 열렸다. 소유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촬영현장에는 MC 김성주, 소유진과 도전가족인 박준규, 예원, 장민이 참석했다. '식구일지'는 가족이 30일 동안 매일 저녁 7시에 함께 모여 저녁식사를 하는 프로그램이다. 9월 5일 밤 첫 방송된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8.08.29/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소유진이 '식구일지' MC로 나선 이유를 설명했다.

소유진은 29일 오전 서울 목동 KT 정보센터에서 열린 스카이TV 예능 프로그램 '식구일지' 제작발표회에서 ""우리 가족도 저녁식사를 하면서 아이들과 대화를 많이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저녁식사가 주는 의미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기 때문에 '식구일지'가 시청자 가족들에게 작은 변화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며 MC에 나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식구일지'는 온 가족이 모여서 저녁한끼 먹기 힘든 바쁜 도시생활 속에서 최근 트랜드인 '워라밸'을 응원하고 시대적인 환경에 따라 변화하고 있는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보는 가족예능 프로그램이다.

김성주, 소유진이 MC를 맡았으며 예원, 박준규, 장민이 출연하며 스카이TV와 채널A와 공동제작하며 9월 5일 스카이드라마(skyDrama)와 채널A에서 동시 첫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