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너의결혼식' 김영광 "'포켓걸' 박보영과 키차이? 불편함 전혀 없었다"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8-08-07 16:18


7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너의 결혼식'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의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시사회를 마치고 기자회견에 임하고 있는 김영광.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8.08.07/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김영광이 박보영과 키 차이에 대해 "오히려 편했다"고 답했다.

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로맨스 영화 '너의 결혼식'(이석근 감독, 필름케이 제작) 언론·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3초 만에 운명적 사랑에 빠지는 환승희 역의 박보영, 이런 승희만을 바라보는 순정 직진남 황우연 역의 김영광, 그리고 이석근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박보영은 김영광과 키 차이에 대해 "오히려 풀샷에서 키 차이 생각을 안하게 된 것 같다. 내 키는 늘 그자리이기 때문에 어려움은 없었다. 다만 김영광이 나와 키 차이를 맞추기 위해 많이 힘들었을 것이다"고 웃었다. 김영광은 "행복했다. 초반부터 키 차이에 대한 우려는 없었다. 오히려 키 차이를 많이 보여주자고 이석근 감독과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여자와 이런 여자가 운명인 남자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박보영, 김영광, 강기영, 장성범, 고규필 등이 가세했고 '부라더' '범죄도시' 각색에 참여한 이석근 감독의 첫 장편영화 데뷔작이다. 오는 22일 개봉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