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셀럽스펫③] 뉴이스트w 아론 " '데자부' 활동으로 사랑 받아...팬들 덕에 행복"

정준화 기자

기사입력 2018-07-28 10:52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넘치는 체력과 친화력. 한시도 가만히 있지 못하는 활발함과 적절한 '밀당'이 노아의 매력이다. 뉴이스트 아론W의 반려견 노아는 이미 팬들에게도 유명한 스타견.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으며 아론과 함께 예능 출연을 꿈꾸고 있다.

얼마 전 뉴이스트W는 또 한 번 성공적인 활동을 마쳤다. 새 앨범 'WHO, YOU'를 통해 '데자부(Dejavu)'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순위권을 휩쓸었다. '북극성', '중력달' 등의 수록곡으로 '차트 줄 세우기'도 이어오고 있는 중.

멤버들이 이번 앨범에 꼼꼼하게 참여하고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면서 한 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바다. 막강한 화력을 지닌 팬덤을 보유하고 있음을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멤버들의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대중적인 인지도까지 높이는데 성공을 거뒀다는 평이 나오고 있다.

워낙 '핫'하게 떠오른 팀이다 보니 러브콜도 많고,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쉼 없이 열심히 뛰고 있는 뉴이스트w다.

그래서 노아는 멤버 아론에게 더없이 소중한 존재였다. 빽빽한 스캐줄을 소화해야 하는 피로함과 뜨거운 인기 속에서도 몰려오는 인간으로서의 외로움 등의 부침을 노아를 통해 치유 받고 있기 때문. '원플러스원'이라는, 둘을 만났다.

([셀럽스펫②] 아론 "노아의 고정픽은...저 빼면 종현이요"에서 이어집니다.)

-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들이 외국에 비해 적은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저는 거의 카페를 안 가서 잘 모르겠어요. 제가 보낸 유치원은...거기가 좋은 게 마당이 엄청 넓게 있거든요. 그래서 거기 강아지들 풀어놓고 다 같이 놀게 해주거든요. 그래서 거기는 좋아요. 근데 카페는 제가 노아 데리고 강아지 카페 간 적이 없어서...그런 거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어요.




- 식구를 늘릴 계획이 있는지?

일단 저희가 많이 바쁘잖아요. 그래서 그럴 때 생각 드는 게 '노아에게 그래도 형이나 동생이나 누나 있으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에요. 나중에? 만약에 능력이 된다면 나중에 한 마리 더 키우고 싶긴 해요.

- 노아는 친구들이랑 잘 어울리는지?

사람들이랑 되게 잘 어울리는데, 다른 강아지들을 되게 무서워해요. 옛날에 많이 피하고 그랬는데, 그래도 한, 두 번쯤 보면 많이 친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엔 그나마 좀 괜찮아요.(웃음)

- 노아의 매력 포인트는?

이런 게 바로 매력 포인트예요. 약간 시크한척 하는 거. 밀당을 되게 잘해요. 단둘이 있을 때는 저한테 엄청 애교부리고 이런데, 사람 많을 때는 이렇게 도도한 척을 해요. 근데 이런 면에서 되게 귀여운 것 같아요. 밀당의 고수!

- 아론 씨도 노아한테 애교를 부리는지?

그럼요. 제가 노아한테 애교 많이 부리는데, 애가 거의 반응을 안 해요. 반응할 때가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단둘이 있을 때는 되게 사랑스럽고 애정표현도 많이 하고 그래요.

- 노아의 애칭이 '껌딱지'인가요?

네, 진짜 근데 저희 단둘이 있을 때 저한테만 붙어요 진짜. 화장실 갈 때 따라오고 부엌 갈 때 따라오고, 뭐 할 때마다 따라와요. 그래서 '껌딱지'라고 부르죠.


- 노아가 요즘 호기심 가지는 게 있는지?

요즘에는 벽지한테 호기심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제 양말.(웃음)

- 뉴이스트W 이번 활동 소감이 궁금해요.

이번 활동하면서 되게 행복했던 것 같아요. 저희 팬분들이 저희한테 너무 큰 사랑을 주셔서 정말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 팬들에게 한 마디

항상 정말 많이 감사드리고 저희가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저희가 더 잘해 줄게요. 행복하게 해 줄게요.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니까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요 여러분.

- 아론에게 노아란?

우리 아들, 형아 아들. 제가 형인데 제 아들이에요. 아빠 아닙니다. 형이에요.(웃음)

joonamana@sportschosun.com

뉴이스트 W 아론의 셀럽스펫 인터뷰


뉴이스트 W 아론의 셀럽스펫 비하인드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