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과함께2' 주지훈 "주지훈, 굉장히 똑똑하고 스마트한 배우"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7-24 17:26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24일 오후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렸다. 배우 주지훈이 질문에 답하고 있다. 정재근 기자 cjg@sportschosun.com/2018.07.24/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김용화 감독이 배우 주지훈을 칭찬했다.

김용화 감독은 24일 오후 서울 송파구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신과함께-인과 연'(이하 '신과함께2', 김용화 감독, 리얼라이즈픽쳐스 제작)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저는 주지훈 배우가 굉장히 똑똑하고 스마트하다고 생각한다. 그런 배우들은 모험을 즐긴다. 1부 2부에 똑같은 해원맥의 모습을 연속적으로 보다기 보다는 과거의 해원맥은 경망스럽지 않게 묵직하게 그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주지훈 배우는 정말 최선을 다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과함께2'는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하정우, 주지훈, 김향기)가 그들의 천 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마동석)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액션 영화다.

지난 12월 개봉해 누적 관객수 1441만931명(영화진흥위원회 공식통계 기준)을 동원한 1편 '신과함께-죄 와벌'의 후속편. '신과함께2'는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마동석, 김동욱, 이정재 등이 가세했고 전편에 이어 김용화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8월 1일 개봉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