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호연부부♥ 본방사수" 손병호-최지연, 오늘(23일) '동상이몽2' 첫 등장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7-23 11:17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손병호의 소속사인 (주)가족이엔티 측은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손병호♡최지연 부부(호연부부)가 "호연부부♡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 첫등장! 본방사수~♡"란 플랜카드를 들고 다정히 포즈를 취하고있다.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연출 김동욱/이하 '너는 내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손병호는 뛰어난 연기력은 물론 그동안 각종 예능에서 예능감을 보여줬으며 '손병호 게임'을 전파하는 등 범상치않은 그가 '너는 내운명'에 출연하면서 일상에서의 그가 어떤 모습일지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연예계 소문난 결혼전도사며 연극에 미친 남편 손병호와 춤에 미친 아내 최지연의 독특한 그들만의 결혼생활은 오늘 23일 밤 11시10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 54회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한편,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