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 이시영 파헤치기 대작전 '빼꼼 염탐X옥상 버럭'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7-22 09:08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가 '이시영 파헤치기 대작전'에 돌입한다. 그는 동료들과 함께 있는 이시영을 염탐하기 위해 고개를 빼꼼 내미는가 하면 이내 옥상에서 버럭 소리를 지르는 등 '테스토스테론' 분노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23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극본 김남희, 허승민 / 연출 이창한 / 제작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측은 22일 주인아(이시영 분) 염탐에 나선 한승주(지현우 분)의 분노 폭발 1초 전 스틸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해줄 예정이다.

먼저 승주가 문 뒤에 몸을 숨긴 채 예리한 눈빛을 발사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알고 보니 그는 동료 의사들과 함께 있는 인아를 염탐하고 있던 것. 승주는 인아의 말을 엿듣기 위해 고개를 빼꼼 내밀고 귀를 쫑긋 세우고 있어 관심을 끈다.

반면 인아는 승주가 자신을 염탐하고 있는지 전혀 모르는 눈치로 자신의 동료 최재승(신원호 분)과 이진경(배슬기 분)을 향해 열띤 대화를 나누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내 그녀는 자신을 향해 맹렬한 기세로 다가온 승주에게도 아랑곳하지 않고 양 검지를 세우며 말을 건네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염탐을 끝낸 승주가 옥상에서 인아를 향해 버럭 소리 지르고 있고 그런 승주 앞에서 인아는 움츠리고 있어 도대체 승주가 무슨 말을 듣고 이처럼 화를 내게 된 것인지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여태 인아가 승주를 쫓아다녔다면 이번엔 반대로 승주가 인아를 쫓아다닌다"라며 "인아를 향해 '테스토스테론' 승부욕이 발동한 승주가 그녀를 염탐하면서 또 한 번 분노를 터뜨린다. 이에 인아는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리고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내일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는 '검법남녀' 후속작으로 오는 23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