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구구단, 더위잡는 '핫한' 레깅스 여신…'샘이나' 연습 영상 공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7-18 08:02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구구단 세미나가 레깅스 각선미로 색다른 분위기의 '샘이나' 안무 영상을 선보였다.

구구단 세미나는 지난 17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싱글 앨범 'SEMINA' 타이틀곡 '샘이나'의 실전 무대를 방불케 하는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위를 사냥하는 썸머걸로 파격 변신해 돌아온 구구단 세미나는 매 무대마다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3인 3색의 매력을 담은 연습실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구구단 세미나는 무더위를 날리는 청량한 분위기의 타이틀곡 '샘이나' 노래에 맞춰 완벽한 호흡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샘이나'의 안무 킬링 포인트인 '샘이나 샘이나 No no no' 후렴구 부분에서는 세 명의 완벽한 안무 호흡이 돋보여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구구단 세미나는 무대 의상이 아님에도 빛나는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전원 올 블랙 레깅스에 허리가 드러나는 캐주얼한 티셔츠를 착용해 3인 3색의 건강미 넘치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자랑한다. 레깅스에 운동화만으로도 빈틈없는 피지컬을 보여주고 있어 미모까지 완벽 조합이라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안무 연습 영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구구단 세미나의 타이틀곡 '샘이나'는 블루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댄스 장르로 상대방의 심리가 궁금한 모습을 재치 있게 표현해 청량한 매력을 선사한다. 세정과 나영의 파워풀한 음색에 미나 특유의 랩이 얹어져 무더위를 잡는 '썸머송'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매력 넘치는 안무 영상 공개로 시원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한 구구단 세미나는 싱글 앨범 'SEMINA' 타이틀곡 '샘이나'로 각종 음악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조선미디어 스포츠조선-오크밸리 '미래과학체험 섬머캠프' 개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