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세븐틴, 타이틀곡 '어쩌나' 2차 뮤비 티저…'청량美' 더한 칼군무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7-14 18:2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로 '역대급 청량美'를 예고한 세븐틴이 타이틀곡 '어쩌나'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4일) 자정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타이틀곡 '어쩌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공개된 티저 영상은 더욱 세련되고 에너지 넘치는 세븐틴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낸 것은 물론 밝은 색채감과 함께 구름 위를 걷는 장면이 이어지는 등 세븐틴의 '역대급 청량美'를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어쩌나'의 안무를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으며 신곡의 일부가 강렬하고 독창적인 칼군무와 어우러져 귀를 사로 잡는 등 이번 활동을 통해 세븐틴이 선보일 퍼포먼스를 더욱 기대케 했다.

이어 지난 2일 컴백 트레일러에서 나타난 해바라기가 다시 등장해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가운데 영상 말미에는 이번 앨범 명과 발매 일자가 다시 한 번 공개되며 오는 16일 발매되는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와 타이틀곡 '어쩌나'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처럼 다양한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껏 예열한 세븐틴은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의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하는 등 그들만의 에너지를 예고하며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븐틴의 이번 타이틀곡 '어쩌나'는 풋풋한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세븐틴만이 표현해내는 예쁜 가사와 경쾌한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을 기반으로 한 멜로디가 함께 녹아 들어 한층 세련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 올 여름을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7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