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타카' PD "하현우의 재발견, 여자친구 하영지가 더 매력에 빠질 듯"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07-11 11:25


tvN '이타카로 가는 길'의 제작발표회가 11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민철기 PD가 질문에 답하고 있다.
tvN '이타카로 가는 길'은 오직 SNS에 업로드한 노래 영상 조회 수만으로 얻은 경비로 터키에서 그리스 이타카섬까지 가는 여정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상암동=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8.07.1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민철기 PD가 하현우의 연인 허영지에 대해 언급했다.

민PD는 11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tvN '이타카로 가는 길' 제작발표회에서 ""일단은 음악 프로그램을 고집하는 건 아니지만 하다보니까 음악 프로그램을 하게 됐다. 이상하게 음악 프로그램들이 잘 맞는 것 같다. 지금까지 했던 프로그램을 보면 그 안에 음악도 있고 웃음도 있고 스토리도 있다. 그런데 야외 음악 예능은 처음 이라서 저에게도 새로운 도전이었다. 하현우 씨와 오래전부터 계획 했던 걸 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관전포인트를 뽑아달라는 질문에 "하현우의 재발견"이라며 "버라이어티 첫 출연인데 아마 여자친구분이 이 프로를 보고 더 매력에 빠지거나 헤어지거나 할 것 같다. 그만큼 인간 하현우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다른 멤버들과 함께 하는 케미도 기대가 된다. 이 멤버들의 앞으로 케미들이 어떻게 변할지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타카로 가는 길'은 오직 SNS에 업로드한 노래 영상 조회수로 얻은 경비로 터키에서 그리스 이타카섬까지 가는 여정을 담은 새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미 대한민국 록을 대표하는 두 남자 윤도현과 하현우는 지난 4월 터키로 출국 후, 매일매일 라이브로 펼치는 인기곡들을 영상으로 업로드하며 음악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여기에 가수 이홍기와 소유, 개그맨 김준현이 일자별로 합류해 풍성한 음악을 선사한다.

오는 15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