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동한 "나 자신의 가능성 보여주고 싶다" [화보]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7-05 08:02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지난 19일 솔로로 데뷔한 김동한이 <쎄씨>(CeCi) 7월호에서 소년미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쎄씨> 7월호 특집 'I FEEL BEAUTIFUL' 시리즈의 주인공 중 하나로 아름다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김동한이 직접 화보 사진 중 한 컷을 촬영하는 이색적인 홀로서기 화보 콘셉트로 한 컷, 한 컷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스태프들의 칭찬이 이어졌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선 솔직한 입담을 뽐낸 김동한은 "화보를 많이 찍어본 편이라 생각했는데 이런 콘셉트는 처음이에요. 스스로 화보 사진을 찍게 될 줄이야. 제 사진을 직접 찍으려고 셔터도 누르고 왔다 갔다 해보니 힘들더라고요. 포토그래퍼의 중요성을 절실하게 느꼈죠. 사진도 다 마음에 들어요."라며 쎄씨와의 화보 촬영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발매한 미니앨범 'D-DAY'를 준비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도 공개했는데 "녹음 중 목이 가버리면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까 그때가 가장 힘들었어요. 곡마다 난이도도 다르고 편차가 크다 보니까."라고 녹음 중 힘들었던 점도 솔직하게 전했다. "김동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싶어요. 이번 앨범 이후에도 계속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할 거예요."라며 이번 앨범 활동에 대한 포부도 함께 밝혔다.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마친 김동한의 인터뷰와 화보는 <쎄씨> 7월호 및 쎄씨 디지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가 직접 촬영한 셀프 댄스 튜토리얼 영상은 쎄씨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