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색다른 변신으로 화제몰이 중인 걸그룹 에이핑크가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컴백 청신호를 밝혔다.
더불어 '1도 없어' 뮤직비디오는 공개한 지 5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기록해 에이핑크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에이핑크는 '100만뷰 돌파' 공약으로 내세웠던 특별 안무 영상을 공식 SNS 채널에 깜짝 게재해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미니 7집 'ONE & SIX' 음반 발매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펼쳐질 에이핑크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에이핑크는 새 앨범 'ONE & SIX'에 여섯 멤버 각자의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어느새 하나가 되어있는 '팬들(ONE)'과 여섯 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이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1도 없어' 외에도 새롭게 시작하는 사랑에 대한 설렘을 담아낸 'A L R I G H T', 독특하고 중독성 강한 훅이 인상적인 셔플 리듬의 댄스곡 'Don't be silly', 서정적이면서도 세련된 사운드가 돋보이는 발라드곡 '별 그리고..' 힘들고 지쳐있을 때 너라는 존재 자체가 위로가 된다는 내용의 팝 댄스곡 '말보다 너', 여름이 느껴지는 시원한 분위기의 신나는 댄스곡 'I Like That Kiss'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오늘(3일) SBS MTV '더 쇼'로 돌아오는 에이핑크는 각종 음악 방송과 JTBC '아이돌룸', tvN '인생술집', '수요미식회'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숨가쁜 컴백 주간을 보낼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