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솔로D-6' 경리, 신곡 '어젯밤' 콘셉트 포토 공개…캐주얼 섹시룩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6-29 09:32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내달 5일 신곡 '어젯밤'으로 솔로 데뷔에 나서는 경리가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경리는 오늘(29일) 자정, 나인뮤지스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곡 '어젯밤' 콘셉트를 담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 경리는 레트로 무드가 돋보이는 스포티 섹시룩으로 과감하면서 자유분방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경리는 파란색 스윔웨어에 스커트, 시스루 니삭스, 드림캐쳐 악세서리 포인트로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특히, 쭉 뻗은 아찔한 각선미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여성들의 워너비다운 완벽한 몸매에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치명적인 등 라인을 드러내며 도발적인 섹시미를 발산한 경리는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캐주얼한 섹시미까지 선보이며 신곡 '어젯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경리는 오는 7월 5일 첫 솔로곡 '어젯밤'을 발표하고 솔로 데뷔에 나선다.

'어젯밤'은 트랜디한 팝 댄스곡으로 캣치한 사운드와 몽환적인 베이스 사운드로 경리만의 감성적이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극대화한 곡으로 가요계를 대표하는 섹시 여가수로 면모를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경리는 7월 5일 오후 6시, 솔로 데뷔곡 '어젯밤'을 첫 공개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