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다브릿지, '내일도맑음' OST '내맘에 놀러와' 공개…달콤 러브테마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6-19 08:39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여성 듀오 코다브릿지가 일일 안방극장에 달콤한 사랑의 OST를 선보였다.

KBS1 일일 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가창자로 나선 코다브릿지는 수록곡 '내 맘에 놀러와' 음원을 지난 17일 공개했다.

'내 맘에 놀러와'는 내 마음 속에 들어와서 내 감정을 느끼고 알아달라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사랑에 빠졌을 때의 느낌과 감정을 솔직하고 과감하게 표현했다. '두근두근해 너를 보고 있을 때 …… 너의 볼에 입이 닿게 돼 / 오늘은 단둘이만 있고 싶어져 / 어디라도 괜찮아 둘만 함께 있는 곳'으로 전개되는 노랫말이 직설적이다.

그루브 한 비트와 세련된 선율이 유니크 한 목소리의 예이슬과 시진의 목소리를 통해 어우러지며 더욱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하는 곡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 '훈장 오순남'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 여러 OST 가창에 참여해 온 코다브릿지는 카운터펀치와 Lil jay가 공동 작업을 거쳐 완성한 새 OST로 특유의 달콤한 감성이 깃든 곡을 출시했다.

드라마 '내일도 맑음'(연출 어수선, 극본 김민주)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 강하늬(설인아 분)가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내용으로 지난 5월 7일 첫 방영 이후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중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데뷔 이후 여러 곡의 드라마 OST를 통해 여성 듀오 특유의 매력을 선보인 코다브릿지가 사랑의 설렘을 넘어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신곡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