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유재석→이선균"…'짤방공작소' 양세형, 여심 흔드는 퓸절남★ 톱5 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6-17 09:47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양세형을 단단히 자극받게 한 품절남 스타들이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매주 색다른 주제의 스타랭킹으로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는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가 오늘(17일)은 대한민국 여심을 뒤흔드는 아저씨 스타들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설렘 폭탄을 투척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훈훈한 외모는 기본, 중후한 매력까지 더해져 여심스틸러로 등극한 품절남 스타 5인이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완벽한 비율에 특급 매너까지 겸비한 국민MC 유재석부터 여성들의 워너비 남친 스타로 꼽히는 연예계 대표 꿀성대 이선균까지 대한민국을 심쿵하게 만든 품절남 스타가 대거 출동해 안방극장의 눈을 즐겁게 한다.

더불어 이들을 뒤로하고 대한민국 여심을 장악한 아저씨 스타 끝판왕이 등장, 당당히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세기의 꽃미남이라 불리는 이 1위 스타는 CG같은 비주얼과 우수에 젖은 듯한 눈빛의 소유자로 보는 순간 마음을 빼앗긴다고 해 과연 누구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반박불가 1위가 공개되자마자 양세형은 "크....대단하지! 멋있다!"라며 마치 소녀팬을 연상케 하는 격렬한 감탄을 보였다고. 또 초콜릿 복근을 소유한 스타의 등장에 제대로 자극받는가 하면, 순위에 오른 유재석을 보고 본격적인 절친 폭로(?)에 나서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양세형을 소녀팬으로 만든(?) 심쿵 매력의 아저씨 스타 1위는 오늘(17일) 오후 4시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서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