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1%의 우정' 배정남의 이경규-이소룡 뺨치는 '동공 리액션'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공개된 스틸 속에는 배정남의 자신감 넘치는 '먹방 표정'이 담겨 있어 이목을 끈다. 배정남은 음식을 넣자마자 눈을 번쩍 뜨고 격렬한 '동공 리액션'을 펼치고 있는가 하면 '맛있음'을 온 안면근육을 사용해 표현해 보는 이들의 웃음보를 제대로 터트리게 만든다.
특히 무한대로 커지는 동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더욱이 희번득 치켜 뜬 눈으로 인해 흰자위가 눈의 반을 차지해 폭소를 터트린다. 더불어 들썩거리는 입매, 벌렁거리는 콧구멍까지 합쳐지며 '먹방 리액션'의 삼박자를 완벽히 갖춘 역대급 표정을 완성시켜 웃음을 배가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날 저녁식사 시간은 안정환-최용수-배정남-한현민의 '사투리-서울말 대결'까지 펼치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 특히 '부산 토박이' 최용수-배정남의 어색폭발 표준어 말투와 안정환-한현민의 엉망진창 사투리가 뒤섞여 현장이 폭소로 가득 찼다고 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서로 상반된 두 사람이 만나 함께 하루를 보내며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 가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1%의 우정'은 오늘(19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