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범인은 바로 너!'가 5월 18일(금) 공개되는 5,6화의 에피소드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넷플릭스와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한 <범인은 바로 너!>가 5월 18일(금) 공개되는 5화 마지막 흡혈귀, 6화 대결! 천재 탐정단 에피소드 예고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6화 대결! 천재 탐정단은 두 명의 큐레이터로부터 각각 죽은 천재 화가의 그림을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은 두 탐정단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치밀한 논리와 지식으로 허당 탐정단에 맞서 이적, 정재형, 존박, 레드벨벳 웬디, 페퍼톤스 이장원, 신재평으로 구성된 천재 탐정단의 등장은 이들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어떤 탐정단이 먼저 그림을 찾아 명탐정의 명예를 얻게 될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하나의 사건을 두고 탐정단이 벌이는 팽팽한 추리 대결은 짜릿한 긴장감과 예측불가 케미스트리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렇듯 에피소드가 거듭될수록 더욱더 거대해지는 사건과 다채로운 특별 출연진의 등장을 예고하는 <범인은 바로 너!>는 추리 본능을 저격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