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맨스패키지' 전현무X임수향 포스터 공개, 표정부자 '눈길'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8-04-24 14:07



전현무 - 임수향의 모습이 담긴 '로맨스패키지'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SBS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커플메이킹 호텔 '로맨스패키지'가 5월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로맨스패키지' 제작진은 SNS 계정을 통해 프로그램 공식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 버전 포스터에는 데이팅 중인 남녀 캐릭터와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은 전현무가, 사진 버전 포스터에는 '로맨스가이드' 전현무-임수향의 모습이 나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커플 메이킹 호텔 '로맨스 패키지'는 '소개팅보다 짜릿하고 맞선보다 효율적인 3박 4일 간의 주말 연애 패키지'를 콘셉트로, 2030 트렌드로 떠오른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색다른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에는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총 10명의 20-30대 청춘 남녀가 출연한다.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할 시간조차 부족한 도시 남녀들을 위해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로맨틱한 연애 패키지 일정을 제공하고, 출연자들은 3박 4일간의 일정이 모두 끝난 뒤 마음에 드는 상대를 최종 선택하게 된다.

전현무와 임수향은 패키지 일정 안내부터 게임 진행, 상황 중계와 연애 상담까지 도맡는 '로맨스매니저'로 3박 4일 일정을 함께한다. 두 사람은 호텔에 투숙하는 출연자들이 커플로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조력자이자 관찰자로서 2030 남녀들의 심리를 대변할 예정.

올 봄 달달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커플 메이킹 호텔 '로맨스패키지'는 5월 2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