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생기발랄 교복핏"…더보이즈, 12色 비주얼 대잔치 [화보]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4-17 14:0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파워신인' 더보이즈가 눈부신 스쿨룩 비주얼을 뽐냈다.

더보이즈는 최근 한 유명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와 교복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하복 화보는 10대들의 당찬 매력과 통통 튀는 감성, 문화를 반영한 해당 브랜드 이미지와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쿨룩스 하복만의 특장점을 돋보이게 하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공개된 화보 속 더보이즈는 '전원센터' 그룹다운 압도적인 비주얼 면면을 중심으로, 풋풋하고 상큼 발랄한 12인 멤버들의 각기 다른 교복 스타일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더보이즈는 데뷔 전 멤버 전원 '스타 등용문'으로 통하는 해당 학생복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발탁, '초대형 신인'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 신인으로는 이례적이라 할 수 있는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에 발탁되는 등 잇따른 광고계의 화려한 러브콜에 힘입어 가요계 '라이징 스타'로의 자질을 입증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3일 신곡 '기디 업(Giddy Up)'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 직후 음반차트 1위를 달성하며 '파워 신인'의 위엄을 입증하고 있다. 신곡 '기디 업(Giddy Up)'은 경쾌한 펑키팝 장르의 댄스 넘버로 '이랴!'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힘찬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여기에 파워풀한 '나노 칼군무' 퍼포먼스로 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더보이즈는 최근 일본에서 열린 일본 케이컬처 페스티벌 '2018 케이콘(KCON) 재팬' 참석차 일본 도쿄를 찾는 등 국내외 팬덤의 열띤 관심 속에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