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소장 가치↑"…빅뱅,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DVD 출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4-17 14:1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빅뱅의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LAST DANCE'가 DVD와 Blu-ray로 출시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7일) 오후 2시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
'BIGBANG 2017 CONCERT LAST DANCE IN SEOUL' DVD, Blu-ray 발매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12월 30일과 3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진
'BIGBANG 2017 CONCERT LAST DANCE IN SEOUL'은 태양과 지드래곤의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로, 데뷔 후 11년 동안 쉼 없이 달려온 빅뱅과 팬들이 교감한 뜻깊은 시간이었다.

지드래곤은 당시 'LAST DANCE'라는 콘서트 타이틀에 대해 "입대 전 마지막이지만 저희에게는 마지막이라는 의미가 크진 않다. 진정한 마지막이 아니라는 확신이 있기 때문이다"고 말해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이어 멤버들은 공연장 안에서 모든 열정을 쏟아낸 뒤 관객들에게 연신 "고맙다. 다시 만나자"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뜨거웠던 현장은
'BIGBANG 2017 CONCERT LAST DANCE IN SEOUL' DVD와 Blu-ray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각 멤버들의 개인, 유닛 무대는 물론 5곡의 멤버별 멀티 앵글 영상과 미공개 메이킹 영상이 수록됐다. 이 외에도 포토북, 포스트카드 세트, 포스터형 캘린더, 포스터 세트 등이 담겨 소장가치를 높였다.

'BIGBANG 2017 CONCERT LAST DANCE IN SEOUL' DVD와 Blu-ray는 17일 오후 3시부터 오는 27일까지 예약 판매가 이뤄진다. DVD는 이달 30일 정식 판매가 시작되고, Blu-ray는 5월 18일 출시된다.

지난 3월 13일 발표된 빅뱅의 '꽃길'은 발매 직후 국내 8개 모든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올킬'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빅뱅은 공백기가 무색하게 하는 파급력으로 국내외 차트를 휩쓸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