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피닛플로우, 새 싱글 '오프닝 세레머니' 오늘(11일) 발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4-11 10:39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3년만의 컴백을 알린 힙합듀오 '인피닛플로우'의 새 싱글 'OPENING CEREMONY'가 오늘(11일) 저녁 6시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표된다.

2002년 데뷔한 인피닛플로우는 엠넷 '쇼미더머니 2' 우승팀인 소울다이브의 넋업샨과 실력파 래퍼 비즈니즈가 16년 전 결성한 힙합 듀오로 당시 세련된 재즈 힙합에 평화의 메시지를 담는 독창적인 스타일을 선보인 팀이다.

2007년 해체를 발표하기까지 5년 동안 '힙합 포 리스펙트'(Hip Hop For Respect), '레인 보우'(Rain Bow), '연애편지', '리스펙트 유'(Respect You) 등의 곡으로 힙합 마니아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던 인피닛플로우는 지난 2015년 9년만의 컴백 싱글을 발표하며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이후 3년만에 발표되는 이번 싱글 'OPENING CEREMONY'는 커버아트와 피처링진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힙합 커뮤니티와 관련 SNS를 뜨겁게 달구며 힙합 매니아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큰 화제를 모았었다.

인피닛플로우 특유의 재지한 비트위에 인피닛플로우의 컴백을 환영하는 로꼬, 버벌진트, MC메타의 개성있는 후렴구가 곡의 독특한 무드를 배가 시켜주는 이번 싱글 'OPENING CEREMONY'는 인피닛플로우 특유의 흥겨운 바이브가 곡 속에 제대로 녹아있어 오랜 힙합 팬들에겐 반가움을 새로운 힙합 팬들에겐 색다른 바이브를 전해 줄 예정이다.

특히, 어제 저녁 인피닛플로우의 멤버 비즈니즈는 자신의 SNS를 통해 대선배 태진아의 깜짝 응원 영상을 공개하며 오랜만의 컴백을 앞둔 시점에 인피닛플로우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유쾌하고 즐거운 에피소드를 선사하기도 했다.

믿을 수 없는 막강 피처링진과 대선배 태진아의 깜짝 컴백 성공 기원 세레머니로 화제를 모으며 강렬하게 힙합씬의 주목을 한번에 이끌어낸 인피닛플로우의 3년만의 컴백 싱글 'OPENING CEREMONY'는 오늘 저녁 6시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표 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