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임영민, 김동현, 정세운, 이광현이 뭉친 프로젝트 그룹 YDPP가 신곡을 공개한다.
YDPP는 'YOUTH, DREAM, PASSION, PURITY' 라는 4인의 멤버들이 본 프로젝트를 통해 추구하는 음악적 색을 담은 단어들의 이니셜로 명명됐다. 앞서 Mnet '프로듀스101'시즌2 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이 만든 조합 중 '영동포팡'(임영민, 김동현, 정세운, 이광현)으로 활동하면 좋겠다는 팬들의 의견도 담았다.
지난 해 9월, 첫 데뷔앨범 'UNMIX'를 발표해 총 8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며 화려한 데뷔식을 치룬 MXM은 올해 벌써 두 번째 미니앨범 'MATCH UP'과 스페셜 더블싱글 'REMATCH'까지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3월 18일에는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약 5천여명의 팬들과 두 번째 공식 팬미팅 'MATCH UP'을 성곡적으로 개최하고 향후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정규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YDPP는 오늘(5일) 신곡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프로젝트 그룹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