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만남부터 모모랜드의 '뿜뿜' 댄스를 익히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이들은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를 통해 자신만의 확실한 색깔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을 가감 없이 공개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4인 4색의 매력이 담긴 '개인의 취향'을 전격 분석해본다.
#검소한 '최저가 검색러', '송뷰라'의 기둥 송지효
#호기심 여왕 '과감 도전러', 운동&맛집 프로 구재이
구재이는 뷰티&라이프에 관련한 모든 체험에 주저 없이 나서는, '과감 도전러'의 모습을 드러낸다. 많은 것을 시도해본 '잡학다식의 아이콘'으로 등극하지만, "생갭다 얕게 알고 있다"는 동갑 친구 권혁수의 놀림(?)을 당하기도. 나아가 구재이는 동네마다 맛집을 꿰고 있는 '맛집 네비게이션'으로서, 먹기 위해 운동하며 세상 부지런히 돌아다니는 '구뽈뽈'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미식과 운동의 세계로 안내한다.
#맨 뷰티의 신성, '프로 소비러' 권혁수
역대 최고의 업무 환경으로 촬영 날짜만을 기다리고 있는 권혁수는 '관리하는 남자'의 싱글 라이프를 낱낱이 공개한다. 트렌드세터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비롯, 바디와 향 제품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프로 소비러'로서 그간 쌓아둔 뷰티&라이프 지식을 대방출해 여자 MC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하는 것. 나아가 송지효가 인정하는 깐깐한 '살림남'의 면모까지 드러내며, 자취생들에게 요긴한 '꿀팁'을 마구 전수할 예정이다.
#빠른 손 '핫템 검색러', 입소문 여신 모모랜드 연우
'송뷰라'의 막내 MC 모모랜드 연우는 빠른 손으로 신상을 서치하는 '핫템 검색러'의 모습으로 10~20대 또래 여성들을 대변한다. 걸그룹의 뷰티 관리 비법을 솔직하게 공개하는 한편, 요즘 걸그룹 멤버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을 읊으며 '입소문 여신'의 위엄을 드러낼 전망. 강한 내공의 언니-오빠 MC들 사이에서도 결코 주눅 들지 않는 4차원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들겠다는 각오다.
제작진은 "촬영을 진행하면서 4인의 범상치 않은 라이프 스타일에 깜짝 놀랄 때가 많다"며 "방송을 통해 MC 4인방의 가장 '그들다운' 매력을 제대로 엿볼 수 있을뿐더러, 이들의 '꿀케미'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 자부한다"고 전했다.
한편 10대~30대 또래 남녀를 대표하는 MC 4인방이 스튜디오를 벗어나, 뷰티&라이프스타일에 관련한 핫 스팟을 직접 찾아다니며 생생한 정보를 얻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10일 밤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첫 방송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