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리브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에서 진정한 '먹보스'를 가리는 먹방여행이 시작된다.
'원나잇 푸드트립' 사상 첫 미얀마로 떠난 개그맨 윤택은 '대자연 푸드트립'을 펼친다. 윤택은 미얀마의 대자연 속에서 완벽한 현지 적응으로 '물아일체'의 경지를 이뤘다는 후문. 세계 3대 불교 유적지인 '바간'에서 윤택이 찾은 맛집은 미얀마 가정식 백반집. 단돈 4천원 가량에 우리나라의 한정식 한상을 연상케하는 푸짐함에 제작진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반박불가한 '얼굴보스' 2PM 찬성은 미식의 천국 프랑스 파리에서 '아이돌계 먹보스'다운 먹방을 선사한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레스토랑이 즐비한 만큼 기본 100년 이상의 레전드 맛집부터 여왕이 즐겨먹었던 디저트까지 다양한 프랑스 음식들이 선보여질 예정. 특히 외모는 파리지앵이지만 먹을 땐 망가짐도 불사하고 얼굴 절반의 입크기를 자랑하며 폭풍 먹방을 펼치는 찬성의 반전매력이 돋보일 전망이다.
유민상, 윤택, 2PM 찬성, 마이크로닷까지 진정한 먹보스를 가리는 '원나잇 푸드트립 : 언리미티드' 5회는 오늘(28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후 6회부터는 매주 수요일 밤 9시로 시간대를 옮겨 방송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