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발칙한 동거' 이경규X성규, 기대 만발 '뀨브로' 라면 레시피 공개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8-03-02 12:54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이경규-성규가 '뀨브로' 표 라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는 라면 대부 이경규가 성규를 위해 준비한 라면으로 과연 그 맛은 어떨지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2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뀨브로'의 스페셜 라면 레시피가 공개된다.

두 사람은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좌충우돌 동거 생활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고 이해하면서 세대를 초월한 우정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성규는 이경규에게 역대급 라면 레시피를 개발해 같이 사업을 하자며 당찬 야망을 보인 바 있다. 이에 '뀨브로'가 둘만의 특별한 라면 만들기에 도전했다고 전해져 과연 그 맛은 어떨지 그리고 두 사람은 사업 파트너가 될 수 있을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성규가 귀엽게 간절한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알고 보니 이경규는 배고픈 성규에게 축구 경기가 끝나면 라면을 만들어 주겠다고 약속했고 이에 성규는 이경규를 기다리게 된 상황이라고 전해져 그의 귀여운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이경규가 장인 포스를 뿜어내며 라면을 만들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경규는 '미역 라면'과 '토마토 라면' 두 가지 라면을 선보였다. 평소 '라면 대부'로 알려진 이경규는 능숙하고 범상치 않은 모습으로 성규에게 두 개의 레시피를 전수했다고 전해져 '뀨브로' 표 라면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성규가 자신의 젓가락에 있는 라면을 먹는 것도 잊은채 라면 면발을 길게 들어 올리고 있는 이경규에게 시선을 고정한 모습으로 포착돼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성규는 "너무 행복해요!"라며 라면을 폭풍 흡입했는데 두 개의 라면 중 유독 한 라면만 먹는 솔직한 입맛을 보였다고 전해져 그의 입맛을 사로잡은 라면이 어떤 것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불꽃 연기를 펼치고 있는 '뀨브로'의 모습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성규의 뮤지컬 대본을 보면서 연기부터 노래까지 호흡을 주고 받았고 처음 맞춰보는 것에도 불구하고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고 전해져 이들의 연기 현장에 관심을 모은다

'뀨브로'의 라면 레시피와 열정 넘치는 두 사람의 연기 현장은 오늘(2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