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맛있을 지도4' 4일 첫 방송…신&구 MC 먹방 대결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3-02 09:42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시청자들에게 이색적이고 다양하게 먹는 비법을 전수할 맛 플랜, 일명 '맛있을 플래너' 콘셉트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인 '맛있을 지도 시즌4'가 먹방도 웃음도 빵빵 터뜨릴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맛있을 지도' 터줏대감 김경식과 시즌3에서 먹 잠재력을 보여준 김소희. 그리고 새롭게 MC로 합류한 이창민과 고나은까지 '맛있을 지도 시즌4' 네 명의 MC들은 첫 녹화부터 남다른 먹방 케미를 발산했다.

먼저 김경식과 고나은은 첫 메뉴부터 모둠 곱창구이를 먹으며 신&구 맛지도 MC의 먹투력을 보여줬다. 맛지도의 마스코트답게 각 부위 이름은 기본으로 맞히는 베테랑MC 김경식과 그에 지지 않는 음식 상식을 뽐낸 고나은. 두 사람은 마지막 메뉴 프랑스 가정식으로 막상막하 맛 플랜 대결을 펼쳤다는 후문.

한편, '맛있을 지도' 시즌3 출신이자 선배MC인 김소희는 이창민에게 첫 메뉴 훠궈 먹방부터 굴욕 아닌 굴욕을 당했다는 전언. 하지만 먹방을 더해갈수록 그간 쌓아온 먹투력을 발휘한 MC 김소희. 이창민과 모든 이들을 놀라게 한 소희의 숯불 닭갈비 특별 맛 플랜은 '맛있을 지도' 시즌4 첫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신입 오리엔테이션 특집'으로 방송되는 시즌4 1회에서는 모둠 곱창구이, 후어궈, 원앙중새우, 한우, 프랑스 가정식, 닭갈비 등을 소개할 예정.

더 신선하고 새롭게 돌아온 '맛있을 지도 시즌4' 첫 번째 이야기는 3월 4일(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