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남주혁이 지난 25일 서울 영풍문고 종각 종로본점에서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한 남주혁의 바람이 컸다. 이날 훈훈함을 장착하고 등장한 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150여 팬들과 함께 스물 다섯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추가했다.
사인회 현장에는 국내 팬 뿐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자리해 남주혁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순식간에 몰려든 인파 역시 열띤 호응을 보탰다. 남주혁은 팬들 한 명마다 다정하게 눈을 바라보며 안부 인사를 건넸다. 또 사인회 내내 자리에서 일어나 팬들을 반기며 친밀하게 소통했다.
남주혁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3월 3일 오후 3시 'NAM JOO HYUK [25]' 발매 기념 사인회를 추가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트래비분수 앞에서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이 또 한 번 이어질 예정이다.
사인회 참석 인원은 총 150명으로 'NAM JOO HYUK [25]'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다. 26일(월) 오후 1시부터 3월2일(금) 오후 4시까지 인터넷 교보문고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교보문고 잠실점에서도 26일 오후 5시 부터 3월 2일 오후 6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남주혁은 전쟁 블록버스터 '안시성' 촬영을 최근 마쳤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