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스크린 자체 발광"…'조선명탐정3' 김지원, 꽃미모 스틸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2-05 08:09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에서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뽐내는 김지원의 꽃미모 스틸이 공개됐다.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에서 기억을 잃은 의문의 여인 '월영' 역의 김지원이 눈부신 자체발광 매력을 선보인다.

공개된 스틸 속 김지원은 꽃사슴처럼 큰 눈망울과 우아한 이목구비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민'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들고, 여러 번 넋을 잃게 만든 미모의 소유자답게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발산한다.

첫 사극에 도전했지만 시대극의 의상과 분장을 한 치의 어색함 없이 완벽 소화한 김지원, 그녀의 눈부신 매력에 현장의 남자 스탭들 역시 반하지 않을 수 없었다는 후문.

촬영장의 꽃으로 통했던 김지원에게 싸인을 받기 위해 쫑파티 날 팬싸인회 못지 않게 긴 줄을 늘어설 정도로 그녀는 팔색조 매력으로 현장까지 완벽히 사로잡았다. 김민을 넘어 현장의 스탭들은 물론 이제는 관객들의 마음까지 훔칠 김지원의 진짜 매력은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세 배우 김지원의 합세로 시리즈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2월 8일 개봉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