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2TV '추리의 여왕 시즌2'(극본 이성민/ 연출 최윤석, 유영은/ 제작 추리의 여왕 시즌2 문전사, 에이스토리)에서 파티셰로 변신한 이다희의 모습을 공개해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다.
특히 그녀는 아름다운 외모로 남녀노소 불문하고 호감을 갖게 만드는 인기 만점 인물. 정희연이 만드는 케이크만큼이나 달콤한 성격이 한 번을 마주쳐도 모든 이들을 '희연홀릭'으로 빠져들게 만들 것이라고.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에게선 우아함이 느껴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하얀 코트와 긴 생머리가 어우러져 정희연 캐릭터 특유의 청순함을 드러내고 있다. 과연 시즌2에 새롭게 등장한 정희연 캐릭터를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수직상승하고 있는 상황.
첫 촬영에서 이다희는 수려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정희연의 아우라를 200% 표현해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매번 색다른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안겨주는 그녀가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 새롭게 보여줄 변신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정희연 캐릭터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이다희의 활약은 오는 2월 2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월 21일, 22일 이틀간 시즌1 몰아보기 편성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피어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