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디오로맨스' OST Part.1, 그 첫번째는 NCT U 태일-도영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1-30 09:0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월드와이드 그룹 NCT U (엔시티 유)의 멤버 태일, 도영(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KBS2TV 월화드라마 '라디오로맨스' OST에 가창자로 참여한다.

드라마 "라디오로맨스" OST Part.1 'Radio Romance'는 혁신적이며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보여주고 있는 SM엔터테인먼트의 'NCT U' 멤버 태일과 도영이 참여한 곡으로, 디지털 홍수 시대에 라디오라는 매개체를 통해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이끌어내려는 드라마 기획의도를 반영하여, 아침엔 힘찬 하루를 기원하고, 저녁엔 감미로운 목소리로 삶을 어루만져주는 라디오 같은 느낌의 곡이다.

NCT U 멤버 도영, 태일은 이번 곡 " Radio Romance " 를 통해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와 더 깊어진 음악적 성숙함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매주 월화 저녁10시 방영하는 KBS2TV 월화 미니시리즈 "라디오로맨스"와 함께 공개될 '라디오로맨스' OST 시리즈는 한국 최고의 작가, 감독 전문 에이전시로 이름알려진 종합 콘텐츠그룹 크리허브(CREAHUB)에서 제작하고, NCT U(도영, 태일)을 필두로 하여 다채로운 색깔의 실력파 가수들과 뮤지션들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이게 된다. 음악적 요소가 매우 중요한 이 번 드라마에서 대중들에게 유례없이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이 확실시 된다.

태일, 도영이 부른 신곡 " Radio Romance "는 금일(30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벅스, M-net,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며, 많은 음악 팬들이 기다리고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곡은 '궁' OST 'Perhaps Love (사랑인가요)', '시티헌터' OST '사랑' 등의 히트곡을 작곡하고 다수의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박근철 음악감독과 김동률, 양파, 허각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에 참여한 정수민과 싱어송라이터 러니가 공동 작사, 작곡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며, 드라마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킬 전망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