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앤덥, 신곡 '잠깐' MV 티저 공개…"무기력해진 사랑 실패자"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1-17 13:28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래퍼 앤덥이 신규앨범 'After The Heartbreak'로 9개월만에 돌아온다.

앤덥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17일 오후 12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앤덥의 'After The Heartbreak'의 타이틀곡 '잠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앤덥은 술에 취한 채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후 앤덥은 현관문 앞에 쓰러져 누군가를 부르듯 '잠깐만, 잠깐만'을 되뇌어 궁금증을 불러 모았다.

이번 신곡 앨범의 타이틀곡 '잠깐'은 사랑에 실패한 후 무기력해진 모습을 담았다. 피쳐링을 맡은 hatts는 실제 18살 고등학생으로, 사랑에 실패한 18살의 무기력한 날들의 감정들이 그대로 노래에 담겨 한층 신선한 느낌을 자아낸다.

앤덥은 지난 4월 발표한 싱글앨범 '뭐 어쩔꺼'에 이어 9개월만에 가수로서 정식 컴백을 알렸다. 그동안 배우 한별로 활동한 앤덥은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전체관람가'의 단편영화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이준익 감독의 '변산'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동시에 입지를 다지며 래퍼 겸 배우로 새로운 길을 걸어가고 있다.

한편, 앞서 공개된 배우 강민아와 함께한 뮤직비디오 스틸컷에는 실제 커플을 연상시키는 달달 케미를 선보여 오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와는 전혀 상반된 느낌으로 어떤 반전을 숨기고 있을지 본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