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팬들의 염원으로 결성된 정말 바람직한 조합 'JBJ'의 상균, 동한이 '혼밥스타그램 시즌2'로 혼밥 정복에 도전한다. 레벨 별 다양한 혼밥 먹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러블리즈 예인, 미주의 혼밥스타그램'의 바톤을 이어받은 '시즌2'의 주인공은 최근 '꽃이야'로 컴백한 대세 아이돌 JBJ의 상균, 동한! 이들이 만나 지난 시즌과는 다른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혼밥스타그램 시즌2'를 선보인다.
'혼밥스타그램 시즌2'는 단순한 혼밥 문화의 소개를 넘어 한층 심화된 혼밥 메뉴 추천은 물론 서울 시내의 다양한 1인 식당 정복기를 통해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전달할 예정이다.
프로 혼밥러로서 혼밥 정복에 나선 JBJ 상균과 동한! 이들의 첫 도전은 '면 요리' 혼밥!
JBJ의 '단식하는 푸드파이터'로 불리는 동한 역시 '면 요리' 혼밥과 어울리는 라멘 1인 식당을 찾았다. JBJ를 대표하는 푸드파이터답게 상상을 초월하는 '한입' 혼밥으로 프로 혼밥러의 진가를 제대로 발휘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혼밥 정복에 과감하게 도전장을 던진 JBJ 상균과 동한의 '혼밥스타그램 시즌2'는 네이버TV, V라이브에서 1월 16일 저녁 6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며 22일에는 UHD전용채널 UHD DreamTV 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