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하이어뮤직(H1GHR MUSIC)의 본격적인 새해 첫 활동 포문을 열 우디고차일드의 새 싱글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여기에 우디고차일드 특유의 귀에 쏙쏙 박히는 개성 넘치는 목소리에 박재범의 감미로운 보컬, 힙합신의 대표 '허슬러' 래퍼 식케이(Sik-K)의 담백한 랩이 더해져 더욱 신선한 조합을 완성했다.
특히 'MUSE'는 몽환적인 비트에 제목 그대로 누군가의 뮤즈를 향한 곡으로, 음악적 영감이 되는 연인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가사가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우디고차일드는 이번 새 싱글 발매와 더불어 식케이, pH-1과 함께 오는 2월 10일 홍대 무브홀에서 하이어뮤직 콘서트 'H1GHR'를 열고 본격 새해 열일 모드에 들어간다.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2월 11일 추가 공연도 확정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하이어뮤직의 수장 박재범은 레이블 막내 우디고차일드의 새 싱글 'MUSE(Feat.박재범,Sik-K)' 발매 소식에 SNS로 "내가 여기다 했다고?"라고 반문하며 애정을 드러내 깨알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우디고차일드의 신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