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식입장 전문] 이유애린 측 "이정진과 최근 연인 발전…결혼은 아직"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1-11 12:58 | 최종수정 2018-01-11 13:00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 측이 배우 이정진과 열애를 인정했다.

이유애린 측은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본인 확인 결과,지인 모임에서 만나게 되어 좋은 선후배 관계로 인연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좋은 관계로 만나고 있는것은 사실이나 결혼에 관련된 보도내용은 사실이 아니며 아직 정해진 바 없음을 공식적으로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유애린 측은 "두 사람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지난해 한 모임에서 만난 이후 차츰 서로에 대한 호감을 느껴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정진은 현재 MBC에브리원 '시골경찰2'에 출연 중이다. 이유애린은 지난 2016년 나인뮤지스 탈퇴 후 홀로 활동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이유애린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이유애린 소속사 고스트에이전시 입니다.

금일 보도된 이유애린,이정진 배우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본인 확인 결과,지인 모임에서 만나게 되어 좋은 선후배 관계로 인연을 이어오던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좋은 관계로 만나고 있는것은 사실이나 결혼에 관련된 보도내용은 사실이 아니며 아직 정해진 바 없음을 공식적으로 말씀드립니다.

아무쪼록 두 사람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