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당신은 최고의 모델"…'개콘' 류근지, 방청객과 운명적 만남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1-06 13:06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올라옵Show' 류근지가 미모의 방청객과 '포토그래퍼-모델'로 운명적 만남을 가진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여심강탈' 코너 '올라옵Show'(이하 '올라옵쇼)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관객의 가슴을 콩닥이게 하는 로맨스와 그 속에 절묘하게 녹아든 웃음 코드로 안방극장을 폭소케 하고 있는 것. 한편 '올라옵쇼'는 무작위로 선택된 방청객이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어 개그맨들과 펼치는 리얼 코믹쇼. 류근지-김성원-송영길-서태훈이 방청객을 주인공으로 러브라인을 만들며 방청객의 최종선택을 받기 위해 치열한 러브쟁탈전을 펼치고 있다.

특히 '개콘'의 유일한 관객참여코너인 '올라옵쇼'는 무대에 올라온 방청객과 개그맨들의 합이 돋보이는 코너다. 이에 점차 관객의 무대 참여도가 업그레이드 되면서 더욱 예측불가한 상황들과 그 안에서 폭발하는 개그맨들의 애드리브가 또 다른 웃음 포인트로 자리하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류근지가 미모의 방청객과 포토그래퍼와 모델로 만나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3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무대에 오른 방청객을 본 류근지는 "당신은 최고의 모델이다"며 두 눈을 반짝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돌연 사진 찍기에 돌입한 류근지는 방청객의 미모에 감탄을 금치 못하더니, 깜찍과 섹시 포즈를 요구해 방청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도 잠시 류근지와 방청객은 포토그래퍼와 모델로 빙의해 파격적인 개그 콜라보를 완성시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공개된 스틸 속 류근지는 훈남 포토그래퍼로 변신해 시선을 강탈한다. 카메라를 들고 살포시 미소 짓고 있는 류근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관객보다 더욱 과열된 류근지의 포즈가 폭소를 터트린다. 우월한 바디 라인을 강조하며 긴 다리를 쭉 뻗고 있는 류근지의 모습이 포착된 것. 더욱이 카메라를 얼굴 옆에 바짝 대고 있는데 과도한 설정이 웃음을 배가 시킨다. 한편 얼핏 보이는 방청객의 실루엣은 보는 이로 하여금 류근지와의 개그 콜라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7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