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30등 이상 상승"…'더유닛' 역대 최고 순위 급등 참가자 등장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1-06 10:55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더유닛'의 두 번째 유닛 발표식을 발칵 뒤집은 참가자는 누구일까?

오늘(6일) 대망의 두 번째 유닛 발표식을 앞두고 있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첫 유닛 발표식보다 급등한 순위로 현장을 신선한 충격에 빠뜨린 참가자 등장을 예고, 유닛 메이커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두 번째 유닛 발표식은 지난 12월 10일(일)부터 12월 27일(수)까지 온라인 사이트 티몬에서 진행된 2차 국민 유닛 투표를 바탕으로 치러진다. 지금까지 여러 미션을 수행해 나가며 끼와 재능을 발산한 것은 물론 성장하는 모습으로 감동을 안겨 모두가 유닛 메이커들의 응원을 받고 있기에 순위 또한 짐작하기 어려웠던 터.

이러한 예측불가의 상황 속에서 첫 유닛 발표식보다 무려 30등 이상의 순위 상승을 보인 참가자가 나타나 주말 안방극장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고. 이에 유닛 메이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 역대급 순위 상승 폭으로 감격의 눈물을 흘릴 참가자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오늘(6일) 방송에서는 두 번째 유닛 발표식과 더불어 우주 최강 아이돌 유닛이 되기 위한 네 번째 관문, 신곡 음원 발매 미션이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안무 티저 영상으로 유닛 메이커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미션의 새로운 어벤저스 팀은 누구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오늘(6일) 밤 10시 45분에 시청자들을 만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