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시골경찰2' 신현준 일상 속 열혈 순경 활약, 강아지 찾아 줘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12-27 13:31



MBC에브리원 '시골경찰2' 신현준이 일상 속에서도 열혈 순경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24일 한 시민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현준의 미담이 전해졌다. 한 네티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가 봐도 주인 있어 보이는 개가 주인도 없이 도로가를 걸어오고 있었다. 주인이 곧 따라오겠지 지켜봐도 없었다. 도로 건너편에서 차를 세우고 길 건너 뛰어오신 신현준씨. 길 잃은 강아지인거 같아 안타까운 마음에 차 몰고 가다 내리셨다고. 신현준씨가 조심스레 강아지 붙잡으시고 동물병원에 맡기기 전 강아지 주인 찾는다는 프린트 위해 강아지 사진 찍고, 정말 다행으로 떠나려고 할 때 강아지 찾는 주인 만나게 되었다"며 강아지 주인을 찾기 위해 솔선수범 나선 신현준의 일화를 전했다.

네티즌은 신현준에 대해 "따뜻하고 섬세한 사람이라 느꼈다"며 신현준의 인품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신현준의 미담이 전해진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시골경찰 1탄' 촬영 후에도 신현준은 진안에 내려가 촬영을 하며 만나게 된 독거 할머니 댁에 다시 찾아뵙고 함께 시간을 보낸 것이 알려져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 바 있다.

'시골경찰2'에서도 신현준은 언제나 마을 어르신들을 부모님처럼 공경하고 진심을 다해 따뜻하게 대해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일상 속에서도 열혈 순경으로 활약하고 있는 신현준과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2'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