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별빛 요정들의 귀환"…오마이걸, '비밀정원' 첫 단체 티저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12-25 12:39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1월 9일 컴백을 앞두고 첫 단체 무빙 티저를 공개했다.

25일 자정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를 통해 "OH MY GIRL 5th Mini Album [비밀정원] Coming Soon 2018.01.09 #OHMYGIRL #오마이걸 #OMG #비밀정원 #Comeback"라는 문구와 함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의 첫 단체 무빙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첫 단체 무빙 티저 이미지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은하수가 떨어지는 바이올렛 빛이 감도는 밤하늘 속에서 배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고 있어 그 의미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오마이걸 멤버들은 톤다운된 핑크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오마이걸 특유의 순수하면서도 소녀스러운 아름다움과 기품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23일 공개된 프로모션 일정표를 통해 오마이걸은 두 가지 테마의 티저 이미지부터 미니 콘서트, 세 가지 버전의 영상 티저, 동화, 뮤직비디오, 미니 콘서트 등으로 이어지는 역대급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그동안 데뷔곡 독창적인 콘셉트와 기획력을 바탕으로 오마이걸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컬러로 현직 아이돌을 물론 수많은 팬들을 사로잡았던 오마이걸이 9개월 만의 과연 어떠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은 오는 1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30만원 홍삼제품 4만원에 사는 방법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