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변정수와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후크 측은 "친구같이, 언니같이, 엄마같이 때로는 딸같이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엔터테이너 변정수의 화려하고 새로운 런웨이를 함께 지켜봐 주시고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대한민국 원조 슈퍼 모델이자 슈퍼 맘이자 캐릭터 강한 연기로 시선을 끄는 연기자이자 트렌드를 주도하는 인플루언서로 다방면에서 맹활약중인 엔터테이너 변정수가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습니다.
특유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매력으로 같이 일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하는에너자이틱한 변정수와 함께 일하게 되어 회사 모두가 설레는 마음입니다.
저희 후크 엔터테인먼트는 이러한 설레는 마음을 담아 1995년 패션계에 해성처럼 등장해 런웨이와 유수의 패션 매거진을 사로잡았던 그녀의 유니크하고 건강한 매력을 2018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이며 대중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친구같이, 언니같이, 엄마같이 때로는 딸같이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엔터테이너 변정수의 화려하고 새로운 런웨이를 함께 지켜봐 주시고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