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년 첫 전국투어를 확정 지은 데이식스(DAY6)의 부산 공연 티켓이 오늘(11일) 오픈돼 팬들의 예매 열기를 북돋울 전망이다.
데이식스는 전국투어에 앞서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Every DAY6 Concert in December'를 열고 팬들과 크리스마스를 함께한다. 크리스마스 맞이 스페셜 스테이지뿐 아니라 현재까지 발표한 모든 곡들을 매회 다른 세트리스트로 꾸며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해당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8000석 매진을 기록하며 데이식스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다.
전국투어 티켓 또한 뜨거운 예매 전쟁을 예상케 하는 가운데 JYP의 공연 티켓 부정 예매 근절을 위한 방침도 주목을 받고 있다. JYP는 지난 6일 데이식스의 공식 SNS를 통해 "'Every DAY6 Concert in December'의 공연 예매 과정에서 불법적인 경로로 예매된 좌석 모두를 취소시켰다"고 밝혔다.
올바른 공연 문화를 주도하고 있는 데이식스는 지난 6일 정규 2집 'MOONRIS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좋아합니다'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심 저격 고백송으로 연말을 훈훈하게 물들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데이식스의 12월 단독 공연 'Every DAY6 Concert in December' 의 티켓을 아직 마련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추가 티켓 예매는 오는 18일 예스24에서 가능하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