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1인 2역으로 성공적인 안방극장 복귀 신고식을 치른 조정석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특히 '투깝스'를 향한 절대적인 지지는 바로 배우 조정석의 힘에서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극과 극을 오가는 카멜레온 같은 연기력에 찬사가 쏟아지고 있는 중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공개된 비하인드 역시 그의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만나볼 수 있어 저절로 시선을 박제 시키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속 조정석은 형사 차동탁에 완벽하게 빠져들어 있다. 범인을 꿰뚫어 보는 듯한 매서운 눈매와 총을 쥔 손에서 느껴지는 형사의 포스는 차동탁과 100% 일치할 뿐만 아니라 우월한 수트핏을 보여주며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것.
이처럼 조정석은 단 4회 만에 안방극장에 자신의 저력을 다시금 입증해내며 올겨울을 뜨겁게 뒤흔들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의 명성을 익히 실감케 하고 있는 조정석이 있기에 '투깝스'에 대한 기대감도 연일 높아지는 중이다.
한편, 형사와 사기꾼을 능수능란하게 오가고 있는 조정석의 열연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월화 특별기획 '투깝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