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윤식당'도 스포…윤여정부터 박서준까지 '스페인 포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11-29 15:26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강식당'에 이어 '윤식당'까지 스포일러로 미리 공개됐다.

현재 스페인에서 촬영 마무리 중인 '윤식당' 시즌2는 식당을 찾은 외국인 손님들이 SNS에 공개하며 한국과 한국 스타들을 향한 사랑을 드려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서진과 박서준은 훈남 웨이터로 변신, 윤식당 로고가 그려진 회색 앞치마를 두르고 훈훈한 미소를 발산하고 있다.

주방 쪽에서는 윤식당 주인 배우 윤여정이 바깥 동태를 살피며 손님들과 아이컨택을 통해 소통하고 있는 모습. 윤여정 뒤에서 열심히 음식을 준비 중인 정유미의 뒷모습도 포착됐다.

'윤식당2'의 새 알바생 박서준을 비롯해 식당 오너이자 셰프인 배우 윤여정과 총무 겸 음료담당 이서진은 지난 22일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윤식당2'는 해외에서 한식당을 운영하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발리에서 식당을 운영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식을 알렸던 시즌 1에서 활약한 신구가 일정상 이유로 빠지고 훈남 웨이터 박서준이 합류했다. 특히 이번 시즌엔 윤여정이'셰프'로서의 적극적인 면모를 보일 것으로 예상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 스페인의 아름다운 풍광과 어울릴 새 식당의 모습과 새 멤버와의 케미스트리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음달 초까지 현지 촬영 후 귀국할 예정인 '윤식당2'는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2' 후속으로 내년 1월 초 첫 방송한다.

lyn@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