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 조합, 살벌" 박중훈·주진모까지.. 新 '나쁜 녀석들' 레벨업[화보]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7-11-29 10:07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더 강렬해지고, 더 탄탄해졌다"

박중훈 주진모 김무열에 이어 양익준, 지수까지 TV 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배우들이 한 데 모여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지수는 29일 인스타그램에 패션지 보그 코리아 12월호와 함께한 새로운 조합 '나쁜 녀석들'의 단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선배 박중훈, 비주얼 남신 주진모, 연기파 배우 김무열, 감독에서 본격 배우로 변신한 양익준, 독보적인 신예 지수가 수트핏을 뽐내고 있다.

이들은 오는 16일 첫 방송 되는 OCN 오리지널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의 주연배우들. 드라마는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방을 날리는 액션 느와르로 '나쁜녀석들', '38사기동대'를 통해 OCN 오리지널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한정훈 작가와 한동화 감독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기대치가 높다.

특히 박중훈이 23년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는 드라마로 대중의 관심이 뜨겁다. 전작의 스핀오프작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는 세계관을 공유하면서 나쁜 놈 잡는 '나쁜녀석들' 5인방을 새롭게 구성했다.

lyn@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